폼페이여행

폼페이 인들의 삶과죽음 (폼페이49부)

이모르 2021. 2. 7. 06:58

 

 

 

폼페이의 마지막날의 장면 각색

/승무원 크리 에이 티브사진

 

 

로마 제국의 중심에 있던 폼페이의 매혹적인 일상 생활을

보고자 합니다

 

"폼페이와 미조리, 남부 이탈리아 나폴리의 베이 두 도시는,

AD 79 단지 24 시간 마운트 배수 비오의 치명적인 화산 폭발로

매몰 된 엄청난 비극으로   도시의 삶을 마감하지만 동시에

재발견 될 때까지 보존되어 있었다  

거의 1,700년이 지난 뒤에 고고학자에 의해.

이 도시의 발굴은 우리에게 로마  생활에 unparallelled

통찰력을 부여하고있다.

 

검은 부분은 화산재 영향권

 

다른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폼페이와 미조리는 다른 방법으로 묻혔다

두 도시의 다른 폭팔의 영향에의해서 자료의 보존에 영향을 미쳤다.

폼페이이 지역의 산업 중심지였다

반면, 미조리 작은 해변 마을이었다.

발굴 작업은 미조리에서 두 사이트 및 최근의 발굴은 아름답고

매혹적인 유물들이 게속 발견 되고있다

 

이 도시의 주요 드레인 중 하나에서 발견되는 등

미세 조각 대리석 부조로 처음 대중에게 보여줄

많은 보물,들이 복잡하게 조각 된 상아 패널과

매혹적인 객체를 포함한다.

여기는 거리에서 가족의 집에서,

폼페이와 미조리의 사람들의 일상 생활의 맛을 보여준다

공간은 사람들의 삶의 필수적인 상황이며,

우리가 로마서 자체에 가까이 할 수 있다.

로마 사회에서 개인의 삶을 모색 하는 모든 생활모습,

황제, 검투사와 군인,사업가, 보석으로 치장한 여성들

그리고 고전적인 그림은 노예와 어린이들를 보여준다.

 

폼페이 유물 네오와 그의 아내

미조리에서 발굴 된 '반지등

여러보석을 지참한 여성의 유골  .

 

 

이 물질의 하나의 멋진 예는 베이커 Terentius 네오와

그의 아내를 보여주는데 그들은 학식과 배양을 보여주는

기록 자료를 들고 폼페이에 있는 아름다운 벽화입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포즈 및 프리젠 테이션은 사업과 생활에서

동등한 파트너임을 보여줍니다 국내 상황에 대한 강조는

일상 재산에 박물관 유물을 변환하는 데 도움이된다.

 

두 도시에서 증거를 결합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이 항목은

도시를 가득 채우고 폼페이에서 생존하지 않았을 극히

드문 발견되는 화산재의 고온에서 탄화되었다.

가구는 리넨 가슴, 상감 의자, 심지어 정원 벤치를 포함한다.

아마도 가장 놀라운 움직이는 조각은 여전히​​

 

 

탄화되어 원형대로 보존 된 아기요람

 

 

곡선 러너에 바위 아기의 침대이다.

전시 및 분화의 피해자 중 일부 폼페이 각국의 캐스트가 포함된다.

두 성인과 두 자녀의 가족은 자신의 빌라 계단에서

자신의 마지막 순간에서와 같이 함께 모여있다.

디스플레이의 캐스트의 가장 유명한 화산은 도시 침수로

그 죽음의 순간에 영원히 고정 된 개(犬)이다.

 

 

 

고고학자에 의해 보존 과정은

자신의 마지막 순간

삶의 자세한 캐스트를 만드는

빈 공간 액체 석고 부어.

내었다 . 개의 마지막 순간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폼페이 위치

 

 

비행기에서 내려다 보는 폭팔 분화구 위키 백과

마운트 배수 비오의 산은  많은 폭발을 하였다 :

 79 AD에서 유명한 화산 폭발 적어도 세 가지 상당히 큰 ,

여러 청동기 시대 주거지 가득 채우고 BC1800 년경 주변의

가장 잘 알려진 아벨 리노 분화를 포함, 선사 시대 많은

사람들 앞에 폭팔 되었다.

때문에 AD 79 ,부터  

화산, 968, 991, 999, 1006, 1037, 1049 (900) 주위, (860)

주위에, 203, 222, 아마도 303, 379, 472, 512, 536, 685, 787, 172,

반복적으로 분화했다 ,

19 세기 (특히 1872 ), 그리고있는

18 세기에 여섯 번, 여덟 번 1073, 1139, 1150의 주위에,

그리고 1347, 1270에서 폭발이 있었다

수 있으며, 1500.The 화산 1631 다시 분화 1906, 1929

1944 1944 년 이후에는 화산 폭발 없었으며,

이후 79 폭발 중 어느 것도 또는 폼페이 하나 파괴 없었다.

 

Pastorius 사진

 

신전

 

 

신전


 폼페이의 고대 유적으로부터의 가까운 거리마운트 폭발 .

화산 최고의 매장 폼페이 미조리

로마 도시 파괴 79 AD에서의 분화 알려져있다.

마을 18 세기에 자신의 실수로 재발견까지 잊어되었다.

글렌 의 사진

 

폭발의   산

 

폭발의

 

활성 왼쪽 높은 피크이고;

오른쪽에있는 작은 하나 외륜산

칼데라 의 일부입니다. 아침 고른 사진

 

 

가정. 사회의 수호신인

라르신의 성수반(聖水盤)

Sacrariun of the Lares.

LARES is theRoman household god

 

신전에 제물을 받치는 두남녀

 

이그림은 두 남녀가 숭배의식을 준비하고 있는 순간을 묘사한 것으로

회화적으로 매우 뛰어난 작품이다 왼쪽의 여성은 길고 넓은 소매가 있는

얇은 흰색 투니카와 하늘색의 겉옷을 입고 식물로만든 관과 함께

보라색 천을 머리에 둘렀다 또한 왼손에는 제물이

담긴 둥근 쟁반을 들었는데 현재로는 상자만 확인된다

오른쪽의 남자도 식물로 된 관을 썻으며 보라색

투니카와 녹색망토를 입고 오른손에는 술담는 접시를 들었다  

 

 

아이들의 비명 소리와 사람들의 함성;

우리는 '세상에 왔었던 들어 본 적이있는

최종 끝이없는 공포의

밤에 모두 화산재에 무방비였다

.
이 치명적인 구름이 폼페이와 주변의 시골을 통해 부석과

화산재 비가 시작으로 많은 초기의 피해자가 사망했다.

배수비오 에서 폭발한 화산은 바위까지의 조각

이상 백 마일 시간에 지구로 돌진 -

일부는 lithics에 의해 명중되었다.

'450 전시를 특징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전에이

운명 city.'Others에서 삶과 죽음의 또 가장 선명하고

완전한 그림 집이 화산 파편의 무게 무너 같이 갇혀 분쇄하고

질식 된 페인트, 이탈리아 밖에서 본 적이 없다.

 그러나 폭발은 겁에 질린 대중 완료하지 않았다.
화산 구름이 불안정하고 지상을 따라 과열 된 화산재와

가스의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눈사태를 추진, 지구로 추락

 대부분의 피해자는 분화의 두 번째 단계에서 사망했다.

그 피해자는 즉시 종종 뼈에, 자신의 옷을 점화하고

 자신의 몸을 불이 서지에 의해 땅에 강타했다.

효과적으로 소각, 그들은 충분히 심지어 숨을하기

살아남은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열이 두개골은 끓는 내부 확장

뇌의 압력을 개방 분할 너무 강렬했다.
VIDEO '나는 노예가 자녀를 가지고 있었다 확인했다'.

 폼페이의 삶과 죽음에 대한 소개

...

 

 

 

사진작가의 설명은 폼페이

유골들은 베수비오 산 (Mount Vesuvius)

화산재와 잔해에 잘 묻혀했다", 지적,

그 아래에 묻혀있는 개체

매우 수천 년 동안 잘 보존되었다.

한 번 발굴, 의미없는 열화가 거의 지하에 남아있는

개체에 허용 된 공기와 수분의 부족,

사이트 Pompeians의 삶

놀라운 세부 사항을 제공, 소스 및 분석을위한 증거

재산을 가지고 있었다. "사진 박사 웬디 롱고

 

 

 

 

석고틀에서 벗어지는 유골

폼페이의 '도망자 정원 ".

많은 탄수화물 나폴리 고고학

박물관 석고로 있지만

여전히  피해자들이 나타난다 .

랜스 소용돌이 사진

 

매몰 유골 발굴

 

 석고속에 드러나는 뉴골

 

 

 

 

애절한 모습의 죽음

 

별장에서 사망한 임산부

코막고 입막어 화산재를 피하던 죽음  

 

마지막 순간 시민들의 원래 금형에서

폴리 에스테르 수지로 제조된다.

사람과 동물 몸은 강화 된 화산재 충치를 떠나,

화산재에 의해 질식하고 붕괴했다.

 

 

폼페이 인들의 정원

 

코린트식 유물

 

폼페이 도리아식 유적

폼페이 인들의 생활품 화장하는 벽화

 

2000 년 전 마지막 사용자의 손가락 표시를 갖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화장품 얼굴 크림, 로마의

성전을 발굴 고고학자에 의해 발견되었다

 

 

향유와 향수를 담았던 용기

 

로마시대 동전

 

 

밀가루 만드는 공정과 맷돌

 

빵 굽는 그릴

 

오리 타일 모자이크 화

빵을 그린 벽화

 

빵을 파는 상점을 묘사한 벽화

이동식 화덕

폼페이의 시루 화덕

 

폼페이 곡식 도정 및 음식 문화  

 

유리컵

 

향수병

폼페이의 수도시설

 

 

폼페이의 수도 연결 밸브

 

수도 파이프

 

 

 

폼페이 인들의 생활환경

 

양팔 램프

 

 

저울

 

 

 

 

오일 램프 폼페이에서 발견 

 

 

 

 

알림 종

 

폼페이 청동 로마 테이블

이시스의 사원에서 원형 상단 스탠드.

 

 

폼페이   :   탄화   달걀   :

 

폼페이 : 탄화 달걀 :

 

유기 물질은 일반적으로 살아 있지 않기 때문에,

매우 드문. 음식 / 목재 가구 / 으로 제품

제한된 증거 일상 생활

필수적 (옷, 또는 공공을위한)이며,

아직 부패하기 쉬운 재료로 만들어졌다

 

 

폼페이 공동묘지

Pompeii necropolis

 

무덤은 2000 년 이상 그대로 누워있었다
[자료 제공 : AFP / 마리오 라 포르타]

 

프랑스의 장 베라 르 센터에서 팀에 의해 발굴 된 무덤,
남부 이탈리아의 나폴리, Samnite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폼페이에서 Herculaneaum 게이트에 위치
[자료 제공 : AFP / 마리오 라 포르타]

 

 

기원전 4 세기의 Samnite 무덤., 여자의 뼈대
많은 암포라 폼페이의 고대 유적 내부에 발견
2015년 9월 21일에 기자 회견 동안
[자료 제공 : AFP / 마리오 라 포르타]

 

 

 

 

 

폼페이 중심대로인 ViadellAbbondanza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이 저택의 규모는 폼페이에서 중간 정도의 크기로 출입문을 들어서면

접견실에 해당하는 아트리움이 나타난다 대리석으로 만든 수조 (impluvium)

를 중심으로 방들이 배치되어 있고 뒤편에는 정원을 두고 있다

큰 저택들과는 달리 아트리움 지붕을 받치고 있는 기둥이 없는 건물

구조를 갖고 있다.

 

 

그들과 비슷한 폼페이 인들은 오늘날의 도시 거주자와

비교 현재 우리를 생각 나게하기 때문에 다른 매력이다.

줄리아 펠릭스, 도시에서 최대 규모의

집은 화장실과 객실을 알려주고있다  :

 

폼페이 디오스 쿠리의 집 

 

서민주택가의 계단

.


 "개 조심"표지판,

 

외계인의 역사
외계인에 대한 고대의 인식이 있었던 것일까?

타일 모자이크화 화

 

타일 모자이크화

손상되지 않은 : 비너스 큐피드를 보여주는

벽화 폼페이 유적에서 발견되었다

 


황소. 로마, 폼페이,

100 주전 - 주후 79 은색과 금색

 

청동 소년상

 

상:외과의사의집 내부 

하:외과 수술 벽화

 

폼페이 칼찬 군인 유골

검투사의 헬멧

 

검투사 무룹 보호대

 

고대 로마(에스트라) 전차

폼페이 검투사 들의 훈련장

검투사 체력달련 과 막사를 겸한 폼페이 검투사

훈련장은 원형극장과 연결되어있다

본래 검투사 훈련장으로 쓰던

이곳은 AD62년 지진의 여파로 심각한 손상을 입고

본래의 기능을 잃게되었다 그후

원형극장에서 싸우는 검투사들의 막사로 변환되었다

일흔 네 개의 열 이 석회화 그지역의

용암 바를 도리스식 방식으로 새겨져 있다

 

미조리 목욕탕

미조리 목욕탕 내부시설물

매음업소 안내 표시

 

매춘의집 루파나레

 

Dionysiac 부각, 미조리,

1 세기 AD의 집에서 버스가와

maenads, 대리석 벽 패널,

© Soprintendenza Speciale

당 내가 베니 Archeologici

디 나폴리 전자 폼페이

 

폼페이의 아름다운 부조

Dionysiac 부각, 미조리,

1 세기 AD의 집에서 박카스와 추종자,

대리석 벽 패널과 구제 © Soprintendenza Speciale

 당 내가 베니 Archeologici 디 나폴리 전자 폼페이

 

편안한 자세로 술을 마시는 남자 벽화의 조각

.폼페이에서, 1 세기 AD

 

폼페이의 보석들

 

 

 

 

 

 

 

코일 의 형태 1 세기

AD, 로마, 폼페이 골드 팔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