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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조리 사슴의집(폼페이55부)

이모르 2021. 2. 7. 07:34

사슴의집 (스태그) 집은, ,

미조리 섬엽 IV / 카르도 (Cardo) V에 위치하고 있다

발굴은 1929에서 Maiuri에 의해 수행되었다

 

1932년 유적에서 발견되었으며 집은 가장고급스러운 

워터 프론트 주거지역이었고 분화에 의해 탄화되어 보존되어

있었으며  자신의 우표가 부착 된 빵 한덩어리가발견되어

부유 한 상인 Q Granius 베루스가 집의 마지막 소유자일

가능성을 높혀준다

집은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의 넓고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볼수 있는 최고의 경치였다

아마도 의식적으로 기능성을 강조한 가장 중요한 기능일 것이다.

집은 주 정원에있는 숫사슴의 대리석 동상에서 이름이 붙혀졌다 .

처음 아우구스투스 또는 클라우디우스 하나의 통치 기간 동안

지어진 것으로 추정하지만, 광범위한 아트리움이 남아

오리지널 디자인의 유일한 일원으로, 이전 79 AD에서

배수 비오의 분화로 리모델링 한것으로 추측된다 .

 

 

 

 

 

 

아트리움 (위의 사진 참조) 출입구의 남쪽 서쪽 모서리에

위의 모든 건축 모티브로 구분 빨간색 프레임 일반

 블랙 패널을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큰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 () (아래 사진)에 바로

 

연결 넓은 낮은 검은 프리즈.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을 넘어,

집의 북쪽 서쪽 모서리에, 4 개의 작은 객실입니다.

대기실 (시간이) (아래 사진), 낮은 빨간색 프리즈

위의 빨간색 바닥에 검은 색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방에 연결된 모든 낮은 검은 프리즈 위에 건축

모티브로 구분 노란색 / 빨간색 패널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되어있다 ((H)의 사진에 보이는) (내가)입니다.

 

 

 

 

 

다시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 포털을 향해 있고

아래 그림 tablinum (F), 상기 cryptoporticus의 남쪽을 바라본다.

화산재로 두 개의 작은 방과 거대한 방, 지붕 및 제 4 호 양식

장식의 거의 모든 것을 잃었다.

 

 

 

테라스의 중심에서 그 지붕 벽돌과 석회화 블록,

치장 벽토의 행을 번갈아 오푸스 vittatummixtum으로

구성된 네 개의 기둥에 의해 지원 빨간색과 흰색

(아래 그림)으로 그려진 전망대이다.

 

 

집의 파노라마보기

 

 

 

 

카르도 (Cardo) V의 입구에서 (a)는 상부 영역과 낮은

검은 프리즈 위의 일반 블루 / 블랙 패널로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 된 작은 정사각형 아트리움 (b)(왼쪽 아래 왼쪽 사진 등)

열리는 목구멍 흰색 지상에 건축 모티브로 구성.모세의 아트리움의

이웃 집에 시작 계약에서이

심방 오히려 unprepossessing입니다. 집의 초점이되는 대신,

아트리움은 단지 방문자에게 넘어 거짓말 웅장한 객실의

간단한 엿볼을 제공하고, 집에 게이트웨이 역할을합니다.

집의 전체 비주얼 드라마 남쪽으로 나폴리의 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테라스의 중심에 설정되어있는 전망대에

주 주식 (E) 아지트 tablinum (f)를 통해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 ()에서 운영 반대 축에있다 .아트리움 오프 계단은

위층 아파트의 일련의 접근을했다

(사진 반대에 표시) 2 층 갤러리까지 이어집니다.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 (위 사진) 색채의 대리석의

기하학적 모자이크 바닥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집의 주축은 조립 식사에 대한 (아래 그림) 극적인보기를 제공,

아래로 퍼 골라 테라스로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에서 실행됩니다.

 

 

이 항목의 북쪽도 붉은 땅에 모든

기하학적 모티브로 구분 검은 색

프레임 빨간색 패널을 네 번째 스타일로

장식 된 cubiculum (J) (아래 그림)입니다.

 

 

중앙 정원 (&)를 둘러싸는 cryptoporticus

(d) 상에 열린 두 심방과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 cryptoporticus (왼쪽 아래 왼쪽 그림과는)

건축 모티브와 색상의 범위에서 네 번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아래 그림과 같은 이상 육십 경치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18 세기에서 제거)

패널은 작은 큐피드, 정물, 각종 건축 풍경

장면을 나타냅니다. cryptoporticus 벌금

흑백 모자이크 바닥이 있고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직사각형 창문의 일련의 점등됩니다.

 

 

정원 측의 cryptoporticus의 벽은 빨간색과 흰색

(반대 사진) 그린 하였다. 정원 지역의 북쪽에

주요 건축 기능을하고 삼면에 눕는 안락 의자가

붙은 식탁에서 주요 포털입니다.

이 그랜드 포털의 박공 (아래 그림 참조)

바다 생물을 타고 여러 큐피드에 의해 형벌

오케 아 노스의 벌금 모자이크 장식 된 것 입니다.

 

 

 

객실 (남쪽 찾고 위 사진)는 오푸스 sectile 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의 북쪽은 큰 옆의 창문과 넓은 중앙 포털과

정원 영역 속으로 확장했다.

객실의 남쪽은 cryptoporticus (왼쪽 사진) 너머

탁 트인 테라스 폭의 대부분에 걸쳐 열렸다.

마을 벽에 걸쳐 지어진 테라스, 남쪽으로

나폴리의 베이 멋진 전망을 바라볼수 있게 했다.

 

 

 

 

집에 전시 정원에서 발견 된 원본있는

개에 의해 공격을 받고 사슴의 두 개의

대리석 그룹의 사본입니다.

가죽 부대와 버스가와 (위 사진)

술취한 헤라클레스 : 정원에서 발견 된

두 개의 추가 동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