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음악대화방

More Than I Can Say.Leo Sayer(산인산행일지)

이모르 2021. 6. 14. 16:15

 

202165

산인

65일 토요일날 청학리에서 산행 시작해 은류폭포,치마바위,하강바위,코끼리바위,배낭바위,숨은폭포,장암계곡,수락폭포,석림사로 넘어오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비가 많이 왔으면 좋았을텐데...석링사에서 장암으로 내려오는 길에 노부부 둘이서 어렸을 때 했던 아카시아잎을 따서 가위바위보 하며 잎을 따는 게임을 하는거 보면서 참 즐겁게 사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평보

멋진 분들이 군요 아카시아 잎 가위바위보 하며 따내려 가던 께임 노부부가 연출한 것 보면 그분들은 미리 노년에 대비 준비한 인생을 사시는 것 같군요 그렇다고 해서 경제적인 것이 전적 준비되어야 행복하다는게 아니고 건강 문제 너그러움 서로 사랑하고 존경하고 그런 삶을 준비하였다면 충분히 아름다운 노년이라 말하겠지요 가끔 길을가다 산에 가다 산책로에서 팔짱 낀 노부부가 서로를 의지 한체 산책 하는 것 보면 존경심이 가지요 나이먹구 싸우는 부부도 많거던요

 

 

나이를 더 먹기 전에/이운학

굴러가는 낙엽만 보아도 웃음보다는
씁쓸한 미소만 입가에 머물고
눈꼬리 밑에는 살아온 날의 흔적만이
주름꽃을 피우고 있다

나이를 더 먹기 전에 한번쯤
해보고 싶은 것이 소박한 꿈으로
가슴에서 풀꽃처럼 자라고 있다

아주 추하지 않도록 단아하게 한번쯤은
머리도 길게 길러보고 싶고
짧은 미니스커트에 몸에 붙는
옷도 입어보고 싶다

젊음이 있을 때 해야 할 일이 있고
나이를 먹은 뒤에 해야 하는 일이
분명 따로 있을 텐데
아직은 나이를 더 먹기 전에
남을 위한 희생의 땀도
뚝뚝 흘려 보고 싶다

가끔은 내 나이를 잊고 살아가는
건망증에 또 한번 칼바람으로 다스리며
나이를 더 먹기 전에 꼭 해야 하는 것들을
겨울이 내 나이만큼 깊어가는 지금
부서지는 삶의 아픔들과 함께
다시금 곱씹어 본다

 

 

 

Leo Sayer -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

Oh, oh yeah yeah ~ 오 , 그래요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I'll love you twice as much tomorrow

내일은 두 배로 사랑할 거예요

Oh,oh,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오, 내가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Oh, oh yeah yeah ~

오, 그래요

I miss you every single day

난 매일 당신을 그리워 하죠

Why must my life be filled with sorrow

왜 내 인생은 슬픔으로 가득차야 하나요

Oh,oh,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오,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Ah, don't you know I need you so?

아, 그토록 내가 당신을 필요로 한다는 걸 당신은 모르시나요?

Oh, tell me please I gotta know

오,제발 말해줘요. 나는 알아야 해요

Do you mean to make me cry

그대 정말로 나를 눈물짓게 하려나요

Am I just  another guy?

난 별 볼 일 없는 놈이란 말인가요?

Oh, oh yeah yeah ~

오, 그래요

I'll miss you more than I can say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그리워 하죠

Why must my life be filled with sorrow

왜 내 인생은 슬픔으로 가득차야 하나요

Oh,oh, love you more thsn I can say

오,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 간주 ★ 

 

Oh, don't you know I need you so?

오, 그토록 내가 당신을 필요로 한다는 걸 당신은 모르시나요?

Some tell me please I gotta know

제발 말해줘요. 나는 알아야 해요

Do you mean to make me cry

그대 정말로 나를 눈물짓게 하려나요.

Am I just  another guy?

난 별 볼 일 없는 놈이란 말인가요?

Oh, oh yeah yeah ~

오, 그래요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I'll love you twice as much tomorrow

내일은 두 배로 사랑할 거예요

Oh,oh,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오,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 more than I can say )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I'll love you twice much tomorrow

내일은 두 배로 사랑할 거예요

(Woo ~~~~~ more than I can say )  

우 ~~~~~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I'll love you twice much tomorrow

내일은 두 배로 사랑할 거예요

(Woo ~~~~~ more than I can say )  

우 ~~~~~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Woo~~~~~ more than I can say)

우 ~~~~~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I love you more than I can say

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